인도네시아 (Indonesia)


인도네시아

나라는 자기의 상징이 있다. 인도네시아 국이는 이름이 매라-뿌티이다. 매라는 위에 있고 뿌티는 아래에 있다. 매라는 밝음이고 의미는 용감이다. 뿌티는 횐색이고 의미는 신성이다.


그리고 인도네시아 글자는 영어처럼 알파벳이지만 발음이 조금 다르다. 인도네시아에서 제일 유명한 동물이름이 코모도이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많은 사람의 종교가 이슬람이어서 제일 큰 축제는 이슬람 명절이다.


인도네시아의 상징은 가루다이다. 가루다는 수리처럼 무척 크다. 오른날개와 왼날개에 깃털이 17 개가 있다. 꼬리 깃털은 8 개가 있다. 꼬리 위에 깃털은 19개가 있고 목에 45개가 있다. 그것들은 인도네시아 독립 기년일이다. 가운데 있는 가루다의 상징은 다섯개가 있다. 별과 체인과 반얀나무 와 황소와 무명과 쌀도있다.


별은 하느님께의 믿음. 체인은 정의이다. 바얀나무는 통일이다. 황소는 민주주의이다. 무명과 쌀은 사회정의이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의 모든학교의 벽에 가루다가 꼭 걸려있다.

* This is my first Korean Writing about Indonesia.
Mohon maaf jika dalam penuturan mau pun grammar-nya kurang sempurna. Honestly, agak susah menjelaskannya dengan kemampuan bahasa Korea yang masih level satu.


Comments